무더운 여름철을 맞아 휴가를 계획하거나 떠나는 사람들이 늘고 있는 요즘이다. 더위를 쫓을 수 있는 시원함은 물론, 다채로운 체험으로 유익한 시간을 보낼 수 있는 하이파킹 현장을 소개한다.
먼저 서울시 광진구에 위치한 뚝섬한강공원은 서울 시민들의 쉼터이자 다양한 여름 레포츠를 즐길 수 있는 시설이 구비되어 있는 레포츠 공원이다. 특히 지난 6월 말 개장한 수영장은 수심 별로 풀장이 마련되어 있고, 파라솔과 샤워장 등 부대시설을 저렴한 가격에 이용할 수 있어 가족 또는 친구끼리 부담 없이 방문할 수 있다.
한편, 경기도 이천에는 천연 온천수에서 물놀이를 할 수 있는 이천 미란다 호텔 스파플러스가 있다. 워터슬라이드, 익스트림웨이브 등 워터파크에서만 즐길 수 있는 재미있는 물놀이 시설은 물론, 야외 스파, 이벤트탕, 한증막 등 피로를 풀 수 있는 온천욕시설도 갖춰져 있어 ‘가족 힐링 여행’에 안성맞춤인 장소이다.
‘문화 체험 나들이’를 계획하고 있다면 경기도 용인에 위치한 경기도 박물관을 추천한다. 우리의 문화유산과 예술작품을 감상할 수 있는 경기도박물관에서는 현재 ‘사대부의 방’이라는 주제로 조선시대 사대부 가문의 서재, 천자문, 복식을 전시하고 있다. 또한, 경기도 박물관 부지 안에는 경기도 어린이 박물관과 백남준 아트센터도 함께 자리하고 있어 통합입장권을 구매하면 다양한 시설을 더욱 저렴하게 이용할 수 있다.
여름이라면 역시 바다를 빼놓을 수 없는 법, 부산 신라스테이 해운대에서는 여름 휴가 기간을 맞아 다양한 패키지 상품을 선보이고 있다. 비치볼, 비치타월이 포함된 가방과 한정판 서머 리미티드 베어 인형을 제공하는 ‘비치 파라다이스’ 패키지, 프리미어 디럭스 객실과 루프탑 풀장 이용이 가능한 ‘루프탑 오아시스’ 패키지 등은 해운대를 찾는 관광객들에게 휴식과 즐거움을 선사할 것이다.
한강공원 제4지역(뚝섬 1, 2, 3, 4주차장), 이천 미란다호텔, 경기도박물관, 해운대 신라스테이의 주차장을 운영하는 하이파킹은 항상 고객이 편안하게 주차할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하고 있다. 특히 여름은 고객들의 방문이 급증하는 시즌인 만큼, 언제 고객이 방문하더라도 주차에 불편함이 없도록 만반의 준비를 마쳤다. 방문객과 Client의 즐거운 여름을 위해 하이파킹은 앞으로도 전문적이고 안정적인 운영을 해 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