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Mobility Platform’의 기치를 내건 하이파킹이 서울 도심 200여 주차 Network를 본격 활용하여 새로운 가치 상품을 국내 시장에 첫 출시 합니다. 첫 상품은 디지털 시대의 추세에 따라 ‘Subscription Business Model’을 기반으로 하는 ‘All-in-One Parking’과 ’10K-a-Month Parking’입니다.
먼저 기존 정기권 이용객이 현재 이용 금액의 50%만 더 추가하면 서울 도심 주차장을 최대 10개까지 한꺼번에 이용할 수 있는 ‘All-in-One Parking’ 상품이 4/15(월)부터 접수를 시작합니다. 법인 정기권 고객은 물론, 주중에는 회사, 주말에는 나들이를 떠나시는 일반 정기권 고객께도 유용한 상품이 될 것으로 기대합니다.
4월 말부터는 월 10,000원만 내면 서울 도심 30여개 주차장을 모두 일일 1시간씩 이용 가능한 ’10K-a-Month Parking’ 상품 판매도 개시합니다. 업무상 도심 곳곳에 주차하셔야 한다면, 파격적인 가격에 다양한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는 이번 기회를 놓치지 마시길 바랍니다.
해당 상품에 대한 자세한 정보 및 신청 방법은 4월 15일부터 하이파킹 홈페이지 메인 화면에 안내될 예정입니다.
앞으로도 하이파킹은 ‘Mobility Platform’으로서 기대 이상의 가치를 지속적으로 시장에 선보일 예정이오니 많은 관심과 이용 부탁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