본격적으로 주차 수요가 늘어나는 계절을 맞아, 하이파킹은 4개 현장을 추가로 수주, 운영을 준비하고 있다. 먼저 지난달 18일부터 운영을 시작한 ‘안산MK주차타워’는 안산 고잔신도시 중심부에 위치한 주차타워로, 안산시청, 수원지방법원 안산지청, 안산문화광장, 안산호수공원 등 공공기관, 문화시설, 근린생활시설과 인접해 있어 인근 주차 고객을 상당량 흡수할 것으로 예상되는 현장이다.
6월 1일 운영을 시작한 서울 송파구 ‘제일오피스텔’사업장은 주상복합건물로, 빌딩 방문객 및 가락시장, 문정동 로데오거리 등 상업시설 고객들의 이용이 기대되고 있다. 같은 날 오픈한 ‘엑스골프장한평’은 골프연습장 부설 주차장으로, 수강생들의 꾸준한 방문으로 안정적인 운영을 해 나갈 것으로 보인다. 서울 성북구 ‘한신한진아파트’현장은 총 3,929세대가 거주하는 대규모 아파트 단지로, 6월 15일부터 하이파킹이 주차 관제 업무를 맡을 예정이다.
이처럼 하이파킹은 다양한 형태의 주차장을 수주함으로써 어떤 현장에서도 노련하게 대응 가능한 전문성을 갖추는 한편, 주차장 방문 고객을 분석하여 시간대에 따른 특별 요금 운영, 컨트롤센터를 통한 무인현장 24시간 주차 관제 등 ‘현장 맞춤 운영’을 전개하고 있다. 앞으로도 하이파킹은 Client와 방문객 모두가 만족하는 운영으로 ‘국내 최고 주차기업’의 입지를 다져나갈 예정이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