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식회사 하이파킹

하이파킹, 대형 병원 주차장 운영 확대 – 원활한 교통 정리와 세심한 주차 서비스 제공

최근 하이파킹은 부산에 위치한 인제대학교부산백병원 주차장을 수주, 이달 1일부터 운영을 시작했습니다. 부산백병원은 부산·울산·경남 지역을 아우르는 3차 진료기관으로, 600면에 달하는 대규모 주차 시설을 보유하고 있어 경험 많은 하이파킹의 전문성이 빛을 발할 것으로 예상됩니다.

대형 병원 주차장의 경우 진료시간뿐만 아니라 장례식장 등 병원 시설로 인해 24시간/365일 많은 차량이 드나드는 특수한 장소이기 때문에, 내원객들이 불편함 없이 주차할 수 있도록 내부 교통의 흐름을 정리하고 신속하게 주차를 안내하는 순발력이 필요한 현장입니다. 또한, 몸과 마음의 불편함을 안고 찾아오는 고객들이 많기 때문에 따뜻한 인사와 세심한 서비스가 강조되는 곳이기도 합니다.
하이파킹은 현재 한양대서울병원, 이대목동병원, 구미순천향병원 등의 대학 병원과 서울의료원강남분원과 같은 공공의료기관, 청주성모병원, 인천기독병원, 김포우리병원, 거붕백병원 등의 지역 종합병원 등 전국 유수의 대형 병원 주차장을 성공적으로 운영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하이파킹은 이와 같은 경험을 살려 전국 대형 병원 주차장의 운영을 점차 확대해 나갈 계획입니다.
Scroll to Top