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킹은 5월부터 반포동방음언덕형공영(94면)과 서래마을공영(78면) 주차장의 운영을 시작합니다. 해당 주차장은 하이파킹이 지난 3월부터 잇달아 운영을 개시해 온 서초구립공영주차장의 일부로, 이로써 하이파킹은 총 10개의 구립 공영주차장을 맡게 되었습니다.
본격적인 여름이 시작되는 6월부터는 지하철 1호선 의정부역 맞은편에 위치한 NH농협은행 의정부역지점 주차장(36면)을 운영할 예정이며, 7월에는 역삼우정에쉐르2차 주차장(59면)과 수원역전시장(347면) 주차장, 9월경에는 대전 라온빌딩 주차장(105면)의 오픈도 예정되어 있습니다.
최근 신축된 건물 사이에서는 개장 시부터 주차장 업무 전반을 주차 전문 기업에 일임하여 원활한 관리와 더불어 부가 수익을 창출하는 사례가 늘고 있습니다. 그러나 방문객의 편의와 더불어 건물의 인상까지도 좌우할 수 있는 공간인 만큼, 실적과 경험이 풍부한 기업과 함께하는 것이 무엇보다 중요합니다.
20년 이상 다양한 형태의 주차장 운영 및 관리를 전문적으로 수행해 온 하이파킹은 건물의 규모와 고객 특성에 따른 맞춤 솔루션을 제공합니다. 이에 더해, 고객의 편의를 도모하는 다양한 형태의 부가서비스를 제공하여 고객 만족도를 극대화하고 있습니다.
앞으로도 하이파킹은 다년간의 경험을 통해 쌓아 올린 운영 능력을 바탕으로, 최신 트렌드에 발맞춘 고객서비스로 주차장에 새로운 활력을 불러일으킬 수 있도록 노력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