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022년 임인년을 맞이하며, 하이파킹은 신규 운영 주차장과 함께 힘찬 발걸음을 시작했습니다.
지난해 말 오픈한 정동아트테라스(131면), 별내역파라곤스퀘어점(950면)이 각각 하이파킹과 하이그린파킹 주차장으로써 순조로운 출발을 한 것과 더불어, 새해 첫날부터는 송도형지글로벌패션복합센터(503면), 세종조이1점(45면), 교원성수물류센터점(84면) 주차장이 개장했습니다. 또한 청주쥬네스빌딩(60면) 주차장도 1월 중순 운영을 앞두고 있습니다.
계속해서 지점을 늘려가고 있는 세차 및 차량 관리 서비스 ‘HI-CARE’는 성수우리W타워와 상동점에 신규 지점을 개설했습니다.
새해에도 하이파킹은 계속되는 COVID-19 상황을 면밀히 주시하는 한편, 고객의 건강과 안전을 위한 회사 운영 솔루션을 시행합니다.
- ‘방역 안심 클린존’ 인증제 도입
당사의 전문 인력이 ‘현장 점검 조사표’에 의거, 현장을 엄격하게 평가하여 안전 인증을 부여합니다. - 항균 필름 부착
현장 내 고객이 접촉할 수 있는 설비나 장치에 항균 필름을 부착합니다. - 24시간/365일 비상상황실 운영
주차장 현장 및 직원의 감염 관련 사항을 모니터링하고 정부 지침에 따른 관련 조치를 즉시 시행합니다. - 직원 방역지침 준수
당사의 직원들은 감염 예방을 위해 필요한 개인위생 및 사회적 거리 두기에 대한 명확한 지침을 받고 근무 중입니다. - ‘비대면 서비스’ 기술 혁신 집중
고객 편의를 위한 비대면 서비스가 점진적이고 효율적으로 제공될 수 있도록 기술혁신에 집중하고 있습니다.
하이파킹은 언제나 안심하고 주차장을 이용하실 수 있도록 최선을 다할 것이며, 고객 여러분의 문의를 최대한 빠르고 신중하게 해결하기 위해 노력하겠습니다. 더불어 하이파킹 / 하이시티파킹 / 하이그린파킹 800여 임직원 모두가 위기 극복에 적극 동참하겠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