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이파킹이 2023년 1월 1일부터 하이그린파킹(주)와 하이시티파킹(주)을 흡수합병하여 단일 법인으로써 첫 업무를 시작합니다. 더불어 주차 장비 솔루션 및 시스템 관리 조직 개편으로 1,200여 개 주차장에 대한 관리와 운영 역량을 강화하고, 적극적인 투자와 신사업 확대를 준비하고 있습니다.
새해를 맞아 하이파킹은 변화하는 외부 환경에 적극적으로 대응하는 한편, 경기 침체 등으로 인한 위기를 회사가 성장할 수 있는 발판이자 기회로 전환하는데 촛점을 맞출 계획입니다.
먼저, 이전에 인수했던 하이시티파킹 주식회사(구. 윌슨파킹코리아)와 하이그린파킹 주식회사(구. AJ파크)를 하이파킹 주식회사에 흡수 합병하여 경영효율화와 역량 집중을 꾀하게 되었습니다.
또한, 내부적으로 주차 장비 솔루션과 시스템 관리 부서를 확대 개편하였습니다. 이를 통해 작년 대비 약 2배 더 많은 주차장을 관리함과 동시에 더욱 원활한 운영과 고객만족도 상승을 기대하고 있습니다.
주차 대행, HI-CARE(세차) 등 지속적으로 영역을 넓혀 온 신사업에도 계속 관심을 기울일 예정입니다. 앞으로 하이파킹이 운영하는 주차장에서 경험하게 될 다양한 신규 서비스를 기대해 주시기를 바랍니다.
앞으로도 하이파킹은 ‘주차 운영 1위’라는 타이틀에 머무르지 않고, 혁신과 성장을 거듭하며 고객 성원에 보답하는 회사가 되겠습니다.